송림고 1학년 영어내신 분석(23년 1학기 기말)

송림고 1학년 영어내신 분석(23년 1학기 기말)

이 학생은 이번 시험에 100점을 맞은 학생입니다. 그래서 우선은 논술형 1번을 먼저 분석하겠습니다.

 

시험 정보

 

분석 지문 논술형 1번

학생들이 내신 기간 동안 학습한 분석노트입니다.

ⓐ 번의 경우는 그대로 출제가 되었고

ⓒ 번의 경우는 명사를 형용사로 바꿔서 출제가 되었네요.

 

수업시간에 동의어를 설명했던 부분인데 품사를 바꿔서 출제가 되었습니다.

분석노트에 업데이트 했고 다음 시험에서는 품사 구별도 함께 설명해야겠네요.

 

분서노트 예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