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코스영어학원 기말고사 일정 안내

코코스영어학원 기말고사 일정 안내

이번주부터 중간고사가 치러지기 시작합니다. 모두 열심히 한 만큼 좋은 성적이 나오면 좋겠네요. 또한, 시험지가 확보되는 대로 분석내용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합니다. 학교별로 출제경을 파악하여 기말고사의 방향성을 잡고 학생들의 성적 향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중간고사가 끝나면 또 기말고사가 남아 있는데요.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기말고사는 기존 학생들의 학습 안정성과 신규학생들의 학습적응에 가장 중심을 두었습니다. 꾸준한 실력 향상을 위해서 학원과 학생들의 상호 소통이 중요하고 학습분위기가 무척이나 중요합니다. 그래서 신규생은 5월 10일까지 등록 제한이 있습니다.  기말고사 전에 코코스학원의 분위기에 적응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 시간이 무척이나 중요한 부분이며 5월 10일 전에 등록하여 수업에 동참하셔야 합니다.

 

등록 필수 단계

① 상담 / TEST: 성적이 너무 저조해서 수업이 불가능한 경우 등록이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② 수업 오리엔테이션: 수업 적응을 위해 30 ~40분 수업이 진행됩니다.

③ 반편성: 레벨을 정합니다.

 

기말고사 안내

 

고등부 내신 학교 요일별 정리

변경사항: 판교고 1학년은 수요일에 수업이 진행되고 화/목 선택해서 관리과 피드백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더 궁금한 내용은 학원에 문의주시면 안내드리겠습니다.

중등부 내신 학교 요일별 정리

코코스영어학원 고등부 학생들의(중등부 제외) 학원수업 적응기간을 중요하게 생각하여 내신기간에 등록일을 설정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내신 등록기간이 지나면 수강을 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코코스학원의 동일한 내신자료를 이용하면서 내신을 준비하고 싶은 학생들은 다음 사항을 참조하셔서 학원에 문의주시면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혼공 내신 맞춤 프로그램

대상: 고1 / 고2

① 내신 수업 참여가 힘든 학생

② 혼공하고 싶은데 학원자료가 필요한 학생

주의: 혼공하기 힘든 학생들은 피드백 시간 제한이 있으므로 정규 내신반을 추천합니다. 정규 내신반은 피드백 시간 제한이 없습니다.

 

자료: 3회 제공(파이널 자료 포함)

제공 장소: 코코스영어학원

요일: 수/토 선택

1주 단위로 학원에서 자료를 받으로 오시면 되고 개별 질문 있는 경우 간단히 가능합니다. 

학습공간: 학원에서 시간을 정해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개별 요청)

수강료: 학원에 문의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